티스토리 뷰

반응형

SG워너비 노래모음 SG워너비 라라라 TIMELESS
SG워너비 노래모음 SG워너비 라라라 TIMELESS

개인적으로 남자분들이라면 꼭 한 번씩은 노래방에서 불러야 하는 노래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SG워너비 노래들인데요 2004년 데뷔해서 정말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그런 SG워너비입니다. 라라라, TIMELESS, 아리랑, 내 사람, 살다가 등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인조 남성 보컬 그룹 입니다. 채동하, 김용준, 김진호 3명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2008년 채동하의 탈퇴와 함께 이석훈으로 지금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남성 보컬 그룹입니다.

SG워너비 노래모음, SG워너비 32곡 노래모음

SG워너비 노래모음, SG워너비 32곡 노래모음


라라라
살다가
첫눈
내사람
죄와 벌
해바라기
내 사랑 울보
가시리 (KCM)
운명을 거슬러 (김종욱)
페이지원 (옥주현, 티아라)
Timeless
사랑하자
세 글자
아리랑
가슴 뛰도록

Stay
느림보
한여름날의 꿈 (Feat. 옥주현)
그대를 사랑합니다
죽을 만큼 사랑했어요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지상에서 영원으로
사랑가
The Story
좋은 기억
사랑합니다 (V.O.S)
우습지
어린 사랑
가시나무새
처음처럼
고백합니다

SG워너비 (SG WANNABE) - Timeless MV

SG워너비 Timeless 가사



어쩜 살아가다 보면 한 번은 날 찾을지 몰라
난 그 기대 하나로 오늘도 힘겹게 버틴걸
난 참 기억력도 좋지 않은데 왜 너에 관한 건
그 사소한 추억들 까지도 생각이 나는지

너를 잊을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 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주는일
혼자 남아도 괜찮아 가도 괜찮아
세상에 제일 자신있는건 
내가 언제나 그래 왔듯이
너를 기다리는일

어쩜 살아가다 보면 한번은 날 찾을지 몰라
난 그 기대 하나로 오늘도 힘겹게 버틴걸
부디 하루빨리 좋은 사람과 행복하길 바라
그래야만 내 마음 속에서 널 보낼 것 같아

너를 잊을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 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주는일

이젠 멀어져가지만 잠시였지만
태어나 처음 잘한듯 한건 
내겐 아무리 생각해봐도 
너를 사랑했던일
서로가 하나씩 이별의 선물을 나눠간 거잖아
난 마음을 준대신 넌 내게 추억을 준거야

다시 또 나를 살아가게 할꺼야
Never Ending Never Falling My Girl

날 아프게 했지만 울게 했지만
이것 하나만큼은 고마워
눈감는 그날 내가 가져갈 추억만들어줘서

 

SG WANNA BE (SG워너비) - 라라라 (Ver.2) MV

SG워너비 라라라 가사

그대는 참 아름다워요
밤하늘의 별빛보다 빛나요
지친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그대 품이 나의 집이죠
세찬 바람 앞에서
꺼질듯한 내 사랑도
잘 참고서 이겨내줬어요
정말 눈물 나도록 고마운 맘 아나요
그대 내 곁에 살아줘서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 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 보면 지칠 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 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 노래
사랑 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라라라
그대 처진 어깨가 내 맘을 아프게 해요
잘해준 것도 없는 나라서
그대의 고운 손이 세월에 변했어요
못 지켜줘서 미안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 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 보면 지칠 때도 있지만
그대에게 쉴 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 노래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라라라
고마워요 고마워요
그대 자신보다 나를 아껴준 사랑
세상이 등 돌려도 누가 뭐라고 해도
내가 그대 지켜줄게요
사랑해요 소중한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 노래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라라라
그대 품이 나의 집이죠 영원히 라라라

 

SG Wannabe (SG워너비) BEST 40곡 좋은 노래모음

SG Wannabe (SG워너비) BEST 40곡 좋은 노래모음

내 사람
Timeless
죄와 벌
사랑과 우정 사이
Ordinary People
내 사랑 울보
용의 눈물
살다가
Stay
가슴 뛰도록
겨울나무
비 오는 날의 수채화

사랑하자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때까지만
느림보
라라라
비익조
비틀스의 음악보다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Must Have Love
아리랑
우습지
좋은 기억
가시리
죽을 만큼 사랑했어요
첫눈
바람만 바람만
해바라기
사랑합니다
Wedding
아버지 구두

한여름날의 꿈
금기
Untouchable
운명을 거슬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페이지원

SG워너비 노래모음 SG워너비 라라라 SG워너비 TIMELESS

반응형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 할때 들으면 좋음 음악  (0) 2023.03.28
영화 음악 레전드 OST 외국 한국  (0) 2022.10.07
지아 노래모음 전곡듣기  (0) 2022.04.01
정동원 노래모음  (0) 2022.03.26
7080 추억의노래  (0) 2022.03.2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